민원서류 배달 서비스 신청

예약 접수 방법

  • 인허가 등 민원에 대하여 민원인이 상담시간, 상담내용 등을 사전에 예약하시면 민원처리 담당자와 방문일정을 확정하여 상담할 수 있는 편리한 제도입니다.
  • 대상민원 : 처리기간 10일 이상 소요되는 유기한 민원 21종
  •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,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민원서류 신청을 받아 우편 또는 직접 배달하는 서비스입니다.
  • 대상자: 배달서비스 이용 거동불편인 440세대
  • 발급서류: 본인확인 불필요 민원서류 8종
    • 토지대장, 임야대장, 지적도, 임야도, 토지이용계획확인서, 건축물대장, 개별공시지가 확인. 자동차등록원부

신청방법

  • 온라인: 하단 접수하기 클릭
  • 전화: 창녕군청 민원봉사과 (055-530-1324) 및 읍면 민원실
  • 지역공동체: 생활지도사 등 지역공동체 가정 방문 시 민원서류 신청

처리절차

우편 배달

  1. 민원신청(민원인)
    • 온라인, 전화, 지역공동체 등 월~금(09:00~18:00)
  2. 민원접수(민원봉사과)
    • 신청내용 및 인적사항 확인
  3. 서류발급(담당자)
    • 민원서류발급 후 등기발송
  4. 배달(집배원)
    • 수취인 확인 교부

직접 방문 배달(긴급 또는 신청서 작성 필요 시 담당 공무원 배달)

  1. 민원신청(민원인)
    • 온라인, 전화, 지역공동체 등 월~금(09:00~18:00)
  2. 민원접수(민원봉사과)
    • 신청내용 및 인적사항 확인
  3. 서류발급(담당자)
    • 민원서류발급
  4. 배달(담당 공무원) or 전달(지역공동체등)
    • 수취인 확인 교부

접수하기 접수 확인 및 취소


담당부서
민원봉사과 민원팀
문의
055-530-1323

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
만족도조사 참여하기